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보,Lobo - There ain't no way,A simple man,How c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6:08

    로보는 아마추어 때는 그룹에서 활동했지만 프로에 데뷔했을 때는 그룹에서 활동한 가수가 아닙니다.솔로로써 작사와 작곡에 아주 뛰어난 음악에 있어서는 천재수준의 이지니스닝곡도 많이 불러서 발표했던 좋은 곡입니다.켄트 라보아라는 본명으로 플로리다 주 윈터 헤이븐에서 자라 고등학교 시절 기위 루머스라는 그룹을 조직해 활동한 남자답지 않았고, 대학 시절 여가를 이용해 그룹과 연주 활동을 했던 그는 대학을 그만두고 그룹 슈가비츠로 가는 길에 음성으로 활동을 할 정도로 공부보다 음악을 중시했던 음악가다.​금 1은 로보, Lobo우이뮤직 네 곡 There ain't no way, A simple man How can i tell herI'd love you to want me까지 들어 봅니다.​


    쓸쓸하게 비가 내리고 있어요.저를 불러내는 소원의 소음도 들립니다.모텔 네온사인이 반짝이고 감정이 혼란스러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그들이 쏟아내는 다양한 이야기들 몇 년 전처럼 열정이 자라고 있어요.와인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졌는데 지금은 별로 취하지 않네요.나는 가야겠다.저는 가야 합니다.오늘 우리 둘이 나눈 사랑은 정예기 어리석었어요. 어제로 되돌리려고 아이를 써봤는데 방법이 없네요.오늘 우리가 나눈 사랑은 정예기 어리석은 사랑입니다.어제로 되돌리기에는 너무 어려워요.쓴비가 내리고 있습니다.그 비가 나를 내 감정 밖으로 불러내네요.나는 천장을 바라보며 누웠다 저는 그런 느낌에 눌려 그대로 머무를 수가 없어요.오늘 우리가 나눈 사랑은 정예기 어리석은 사랑입니다.어제로 되돌리려고 노력했는데 어디에도 길이 없네요.오늘 우리가 나눈 사랑은 정예기 어리석은 사랑이었어요.어제 되돌리려고 아이를 써보지만 어디에도 길은 없어요.오늘 우리가 나눈 사랑은 정예기 어리석은 사랑이었어요.어제로 되돌리고 싶지만 어디에도 길이 없네요.The dirty rain is falling I hear the wind a calling me away The motel sign is flashing And in my mind I'm crashing what to say. What to say The words they started flowing And passions started growing likears a go The winema de minema de mina drazzzzzzzzzzzzzzzzzzzzzzzze day.alling me awayI'm staring at the ceiling​ I can't let that feeling make me stay.I just can't stay​ There ain't no way, 하나 973년 로보의 발표 곡에서 하룻밤의 과오 불 태운 사랑을 후회하는 스토리에 노래네요 어제로 되돌리고 싶지만 그 방법은 어디에도 없다.Therea in't noway, 그렇게 이어지는 Asimple man과 How canitellher, 그렇게 I'do love you to want me까지 들어보겠습니다.​


    비가 오면 과인비들은 어디로 갈까요?열차 안에서는 누가 돌아다니며 숨을까요?테디베어는 무엇 때문에 자는 걸 괜찮겠어요?우리 모두는 왜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할까요?작은 강아지들은 슬픈 처음이 생길 때 어디로 갈까요?코끼리들은 화가 났을 때 어떤 이야기를 하나요?만약 친구가 없다면 너는 도토 스토리를 하겠지?우리는 왜 이불을 열고 밥을 먹을까요?와인은 항상 이런 쓸데없는 의견으로 골치가 아파요.어떤 바다에는 많은 것이 들어있지 않아요.저에게는 마스터플랜조차 없어요. 저는 정말 단순한 사람 같아요.새들은 길가 어디서 자나요?작은 개미가 어떻게 그 큰 짐을 옮길 수 있겠어요?왜 지워야 하는 글을 쓸까요?Lobo, 이번은 A simple man입니다. 빠르고 느낌이 좋은 노래, 로보에 하나 972년 발표 곡이다.Where do butterflies go when it rains? Who goes around & tucks in the trains? What makes a teddy bear like to sleep? Why do we all make promises that we can't keep? Wherep? Where do puppy do puppy dogs go when the when the we do when Who do you tell if you don't have a friend? Why do we open our mouths and stick our foot in?These are the things that bother me, Not a lot of things across somesea, I don't even have a master plan, I guess that I amjust a simple man. Wheredo robinssleep on the road?And how can a little ant carry that load?Why write words that we have toerase?Why does everyone have more than one face? 그렇게 잔잔하게 퍼지고 과일은 How canitell her이다.


    그녀는 제가 외로워 할 때 그 느낌을 잘 이해해 줍니다.내가슬퍼하면그녀도따라울고,내가행복하면그녀도그래서웃어요.나에게 나쁜 한 사람일 때는 그녀도 우울해져요.용기를 잃고 의기소침할 때마다 그녀는 나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도 했지만 아직 저는 그녀에 대해 자세히 모릅니다.제 글재주가 무엇인지 그녀에게 말할 수 없어요.그녀는 나의 모든 문재를 금방 잡아주지만 밤에 그녀와 함께하지 않기 위해 변명을 만들기도 하지만 우리는 서로의 미래에 관해 어린애가 될지도 모릅니다.그녀에게 모든 것을 예기할 수 있어요.하지만 저는 그녀에게 댁에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묻고 싶습니다.그녀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어떻게 말해요?그녀에게서... 그녀와 떨어져 있어도 그녀가 그립지 않고 이야기입니다.어떻게 말해요?내 사랑하는 사람이 바로 댁이래, 요즘 집에는 관심이 없대... 요즘 새로운 사람이 생겼다고 그녀에게 어떻게 말할까요?How can i tell her, 로보, Lobo에 1973년 발표 곡입니다.She knows when I'm lonesome, she cries when I'm sad She's up in the good times, she's down in the bad Whenever I'm discouraged, she knows just what to But girl shed oesn't know about you. Ican th attrobles. But girl how can I tell her about you. How can I tell her about you Girl please tell me what to do Everything seems right whenever I'm with you So girl won't you tell me how tell me about you How can Id ever I don'missornever I don't youhrough But girl help metell herabout you. 이렇게 Thereain't no way A simple man How canitellher까지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정부에서 가장 유행한 "I'd love you to want me"입니다.​


    당신이 거기 서 있는 걸 봤을 때 저는 빠지면 놀라서 의자에서 떨어져 크게 다칠 뻔 했어요.당신이 아내 소음 때문에 제게 스토리를 붙여왔을 때는 제 온몸에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은 고민이었어요.당신이 나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것들을 거쳐서 처음 알게되었지만, 내 영혼의 어딘가에 눈물을 흘린 나는 당신에게 그 갈망하던 눈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당신이 나를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당신도 저를 원하지 않나요?제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스토리입니다.물론 당신이 마음을 열어야 하겠지만요.당신이 보여주기 싫어서 아이 적는 것이 무엇이었는지...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알게되었습니다. 내 가슴속 뭔가가 애처롭고 쓸쓸해 지기만 합니다.저는 당신에게 우울한 눈빛으로 외로움도 보았습니다.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을 원했으면 좋겠어요.내가 당신을 원하는대로 당신도 그렇게 허락해주면 됩니다. 당신도 저를 원했으면 좋겠습니다."내가 당신을 원하고 있는 것 같아서...당연히 그렇게 되어야 하지만, 스토리 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해주길 당신이 원하면 좋겠습니다.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을 원해 주었으면 합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스토리입니다.당신이 마음을 열어준다면 당신이 마음을 열어주길...When I saw you standing there About fell out my chair And when your mouth to speak I felt the blood go my feet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show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I see the wite the the wite the wite the the the wit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want you The wite the wite the wite you'd only the the the wite the the wite the the wite the wite the wite the the wite youings show The obligation that you made For the title that they gave Baby, I'd love you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way that of the the that witle that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Now withat witle the that witle the the that withat withat withat withat withat withat withat wite, sh that that it should be Baby, you'd love me want you't hat want of the want that want that want that want that want love me to want youThe way that I want toIf you'd only let it be​ I'd love you to want me, 로보, Lobo에 1972년 좋은 곡이네요.​


    >


    ​ 하나 97나이에 발표한 Me and you and dog named boo가 크게 히트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한 정취의 가수 Lobo, 로보에 노래를 좋을지는 네 곡 이그와잉녹소리하고 만났어요 Thereain't noway와 Asimple man, 그리고 How canitellher, 그리고 마지막에 우리 그아잉라에서 가장 큰 히트가 된 I'd love you to want me까지입니다.로키산맥에서 살았던 은빛늑대의 이름이래요.로보라는 이름은...


    >


    ​ 당 1곡들은 이 한장에 전부 녹음이 되고 있는 매우 좋은 판매한이다 이다. ​ side one에는 Me and you and a dog named boo She didn't do magic I'm the only oneA simple manI'd love you to want meDon't expect me to be your friend​ 그리고 side two에는 It sure took a long long timeHow can i tell herThere ain't no wayStanding at the end of the lineRingsDon't tell me good1석까지 녹음이 되고 있다 들우쇼쯔다시피 음질도 아주 양호한 판입니다.그렇죠.


    >


    이 판은 우리 과인라가 복사한 로보의 특선판으로 해적판과 물리친 레코드입니다.해적판이지만, 로보에게 상냥한 목음은 너로 나타납니다. 아주 좋은 가수예요.​


    >


    이 해적판에도 Me and you and dog named boo가 첫 곡으로 녹음되었으며, How canitell her Let me downeasy A simple man Don't expect me to be your 벗고, Stoney Running dersidetwo에는 Al for the love of a girl Rings Well be one by I'd Love you days days days days dove로 주로 제작된 곡들이 있었지만, 이 노래들은 거의 모든 곡들에 의해 제작되었다.그리고 최고의 가수로 꼽히는 로보에곡이다.사람을 잘 만났어요.먼저 로보는 주변에 좋은 음악 친구들이 많았어요.그가 출세하기까지는 좋은 친구들에게 힘이 판정적이었던 것 같아요.그래서 우리는 친구를 자주 만나야 해요.^^​


    로보에 대해서는 좋은 자료가 꽤 많네요.아마 그만큼 우리 본인 라에서 인기가 있었다는 물적 증거겠죠.lp sound악을 평소에 들어보면 추억처럼 밀려드는 듯한 묘한 끌림이 있습니다.매일 듣는 나도 그렇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이웃 사람들은 더욱 그런 느낌이 강할 것이라고 생각한 한주 1회 시작의 월요일입니다.금·하나는 Lobo의 좋은 음악들 가끔 이 본인 녹 sound된 곡들 4곡이다.Thereain't noway Asimple man How canitell her I'd love you to want me까지 듣고 있어요.듣고 역시 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이웃분들도 많이 들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웃분들, 시원하니까 항상 약간의 더위가 다시 시작된다고 하네요.여름 방학도 끝나서 이제 하나 씨가 돌아가면서 나름대로 세로프게 마소 그늘에 하나 울기 시작해야 할 하나 주간 하나의 하루에 입으면 다닌다.오한상도 방문하고 응원해 주시는 이웃에게 감사합니다.언제나 그랬듯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이웃 덕분에 저는 함께 듣는 즐거움처럼 뿌듯합니다.낮에는 더워도 밤에는 시원해서 좋네요.언제나 그랬듯이 행복한 나날이 되기를 바랍니다.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