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섭취/하나기장/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4:15

    아무 일도 없던 날... 퇴근 후배도 고프고. 멀리 계신 서쪽도 안 계시니까


    >


    야식 배달이 1개 있다. 배달음식도 한번씩 질려서 집밥 해먹는...


    >


    남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입니다.저는 거짓말없이 거의 집에 가면 녹초가 되요. 극한 직업입니다 집에 가면 곧바로 겁을 먹고 1,2시간 자서 씻고 할 생각입니다.ᄏᄏ


    >


    내가 너무 괜찮다고 하는 양배추 샐러드 옛날 그대로... 치킨집에서 90년대 때 너무 많이 주셨던 기억이 웃음 ​


    >


    특별한 게 없어도. 김치찌개 하나로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던 그 날 다시 블로그 취미를 붙여보자. 뭐 하나 가만히 해볼게요. 몸도 너무 아팠고.


    >


    허리도 아프고, 이제는 1개씩 물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네.복대를 매고 출근할 한살 많아요.고로 www


    이러다 출근하는 거 아닌가...


    >


    >


    손목건초염 손목터널증후군 진단을 받았는데. 8,9,10,11네달을 고생하고. 꾸준한 재활치료와 치료덕분에..많이 나았어요.저리는 증상은 거의 없어요.


    >


    한번에 치료비 만원이었던 체외충격파 치료. 비쌀수록 더럽게 아파요. "전기고문? 비싸서 치료 못 받아요" 실비 청구하면 몇 % 돌려봤어요.믿어도 나쁘지 않다.스토리도 나쁘지 않다.


    >


    손목 건초염은 손목 터널 쪽에 신경이 여러 개 있어서, 신경이 눌려 따끔따끔 아프다고 합니다. 충분한 손 스트레칭과 ~ 마사지 ... 물리치료로 치료 가능 저는 남편이 사준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효과를 얻었어요. 처음에는 무서워서. 수술해야 할 줄 알았는데 완치된 거예요.www 하지만. 역시 손 많이 쓰면 역시 방문할때 조심해주세요 손목 타자기의 첫 분 전문 엔지니어분들은 건초염을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고요.건강 관리 잘하고 "건초염은 꼭 낳아주세요" ■ 저는 당신들의 고생으로 많이 울었습니다.죠루의 증상이 하루도 파지이앙코 24가끔 하고 네달을 저려서 누워도 못 자고.. 괴로웠습니다. 찜질 많이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